레페리는 인플루언서의 육성. 마케팅. 커머스. 제조가 가능한
Influencer Value Chain을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국내 최초・최고・유일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2014년 8월, 레페리는 Google Korea와의 Beauty Creator Lab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800여 명을 YouTube 크리에이터로서 육성시키고 280여 명을 매니징하고 있는 국내 최대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입니다.
800명
Creators280명
partners1800만명
subscribers17.5억회
views약 400개 클라이언트와 진행한 약 5,000여 회 프로젝트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페리는 YouTube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Google・Facebook・Instagram 광고 등의 뷰티 디지털 마케팅 종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레페리는 국가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인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여론 지표
BBPI (Beauty Brand Power Index)를
통해 그 어떤 곳보다도 체계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현황 및 성과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커스터마이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레페리는 국내 최초로 YouTube 크리에이터를 통한 '소셜마켓'을 시도하여 YouTube에 커머스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제품 소싱-판매-CS까지 체계적인 커머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인플루언서들이 단순히 뷰티 정보를
나누고 소통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직접 화장품을 소싱하여
구독자들에게 상품의 사용법을
알려주고 CS까지 책임지는 새로운
개념의 소셜커머스를 도입함으로써,
소비자들은 세상에 없던 신기하고
유익한 '소통의 쇼핑'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톡스토어를 통한 주문 결제
관리 인프라 구축
국내외 브랜드와의 수많은 콜라보 이력
슈레피는 뷰티 인플루언서의 영감과 소비자의 리얼 보이스를 담아 진정성 있는 제품을 만드는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입니다.
슈레피가 가진 제품에 대한 철학과
전문성, 뷰티 인플루언서의 좋은
제품에 대한 열망과 팔로워와 소통하며
얻는 영감을 더한다면 세상에 없던
최고의 제품이 구현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슈레피는 더 적은 사람들이 확실하게 만족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피부 타입, 개성과 니즈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적은 사람들을 만족시킨 제품들이 모여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슈레피는 다른 브랜드보다 빠르게 소비자들의 니즈를 읽고, 그 니즈를 빠르게 실현시키고, 소비자들의 반응을 빠르게 관찰하여 제품을 업그레이드 해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빠름'은 슈레피 제품이 더 적은 사람들을 위하기 때문에 가능해집니다.
슈레피는 소비자의 니치한 니즈를 실현한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슈레피는 브랜딩도, 컨셉도 한정 짓지 않고 그때그때 우리의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것을 자연스럽게 만들어낼 것 입니다. 우리를 '특정 스타일'로 한정 짓는 모든 틀을 초월할 것입니다.
슈레피는 우리가 지향하는 Niche, Fast, Unlimited 의 가치를 실현하는 이들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들은 바로 Beauty Influencer 입니다. 그들은 적게는 수백 명, 많게는 수십만 명의 구독자들을 위해 빠르고 다양한 뷰티 팁과 제품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합니다. 슈레피는 그들이 '자신의 구독자' 한 사람 한 사람들을 위해 노력한다는 점에 주목하였고, 그들이 '구독자'들에게 받은 영감과 니즈에 슈레피의 철학과 전문성을 더한다면 최고의 뷰티 제품이 창조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Surepi x Lotte
롯데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 슈레피 단독 매대 입점Surepi x AHC
AHC 스킨케어 콜라보 라인 Clusiv 런칭Surepi x Sephora
세포라 국내 첫 공식 런칭 기념 exclusive 제품 콜라보 및 입점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를 운영하는 라카코스메틱스에 15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단독 집행했다고 밝혔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OFT와 PLAZA STYLE 입점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이번 전략적 투자를 기반으로 라카코스메틱스는 국내 마케팅과 유통에 적극 나서는 동시에 중국•일본•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OFT와 PLAZA STYLE 입점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이번 전략적 투자를 기반으로 라카코스메틱스는 국내 마케팅과 유통에 적극 나서는 동시에 중국•일본•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OFT와 PLAZA STYLE 입점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이번 전략적 투자를 기반으로 라카코스메틱스는 국내 마케팅과 유통에 적극 나서는 동시에 중국•일본•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OFT와 PLAZA STYLE 입점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이번 전략적 투자를 기반으로 라카코스메틱스는 국내 마케팅과 유통에 적극 나서는 동시에 중국•일본•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는 론칭 2년 만에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 입점, 일본 LOFT와 PLAZA STYLE 입점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이번 전략적 투자를 기반으로 라카코스메틱스는 국내 마케팅과 유통에 적극 나서는 동시에 중국•일본•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가속화, 2세대 K뷰티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페리는 라카(LAKA)가 국내 시장인기와 성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지원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호혜적 관계를 맺기 위한
한편 레페리는 2014년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것으로 시작한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인플루언서 관련 마케팅, 커머스 사업에 이어 인플루언서 코스메틱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슈레피(surepi)’를 통해 제조 영역에도 진출한 바 있다.